교활한


교활한 사람



벌거벗은어른들에 의해 그들 사남매는 힘겨운 삶을 살았다. 각기 스스로 자라야 했다.하지만... 결국 그들은 올바르게 자랐다는 것을 알았다. 자신의 위치가 아무리 다른 사람 눈에 사회적으로나 다르게 비치더라도... 스스로 과거들 뒤돌아봐서. 반성을 했다면, 잘못을 했더라도그빚을 갚고 번복하지 않는다면... 그건 올바른 삶이 아닐까.의사가 다가왔다. 그는 정관수술 문제를 상의 하고자 그에게 다가갔다."굉장히 특이한 경우입니다."젊은 의사는 그녀의 의료차트를 바라보며 말했다."그렇게 위험했었는데, 이젠 누구보다 튼튼하군요. 그녀의 자궁은 말가죽처럼 질깁니다, 그려"그는 그의 여자의 모태를 말가죽에 비유한 의사를 쥐어박아야할지, 그만큼 그를 안심시키는 그 말에 안아줘야할지 잠시 고민했다. 그리고 한번에 그 둘을 해치웠다. 친근한 척 의사에게 주먹으로 살짝 어깨를 치며-워낙 그의 주먹이 치명적이라 맞은 사람은 살짝이라고 느끼지는 않았으리라-호탕하게 웃었다."그럼?""그렇습니다. 축구단다.

회"너한테도 난 항상 애잖아.""당연하잖아? 그러니까 장태우는 언제나멍청이지.""그래도 난 그녀에게서 어른 소리를 듣는다네.""흥"둘이 동시에 코웃음을 치고는 마주 미소지었다.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둘은 똑같이 닮아 있었다.11.돈도 없이 그 남자를 만나서 무얼 할까. 그녀는 별의 별 생각을 다했다. 배가 고팠다. 정신 없는 와중에 돈만 가지고 나왔다. 현금카드로돈을 찾고는 지난번 다방 근처 여관에 묵고 있었다. 다시 돈을 찾으러 가야 하지만 밖에 나가는 게 왠지 무서웠다. 어디선가 그 남자가 지켜보고 있는 것만 같았다. 그러다가 결국 그녀는 아기를 위해서 돈을 찾으러 여관을 나서고 말았다. 그제 병원에 전화했다.

깊은 새벽 조깅을 나온 사람을 붙잡고서아 알았다. 곧 바로 출근했지만 입사 며칠만에 지각이라니. 면목이 없다."몸이 좀안좋아서요."그녀의 수척한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수선을 떨었다. 감기약이 어디선가 나오고 또 소주에 계란과 고춧가루를 타야한다며 정말 편의점으로 유리가 사라져 버렸다. 오랜만에 받은 관심에 정말 울어버릴 것 같자 그녀는 코를 푸는 시늉을 하며 화장실로 피난을 갔다.지금 고민은 방이었다. 설상가상이란말이 딱 맞는다.그녀가 3년 정도를 머문 방의 주인은 친절했지만 조카 손주가 대학을 서울로 온다면서 이 방을 쓴다고 했다. 작긴 했지만 적적하던 할머니가 내 놓은 방이라 전세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 아마 그에게 이성 친구가 있고, 같이 만나고 있다면 그녀도 상처받을 것이다. 그에게 말했어야 했다. 아침에 반팔의 남자를 봤을때부터 그에게 말해서... 그런다고 달라졌을까? 그는 무턱대고 그녀를 의심했다. 퇴근시간이 되자 지하 주차장에는 역시 그의 차가없었다. 그녀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 일을 크게 확대시켜 상처받는 남자란 생물과 사랑이란 감정이 불러오는 과격한 마음에 지쳐버린 그녀는 집으로 곧장 가지 않고 강변의 영화관으로 향했다. 웃는 영화를 보면 나아질까.오랜만에 혼자 보내는 저녁이다. 사실 몇 달 전만해도 혼자였는데. 혼자
서약난전화였나보다. 그렇지 뭐. 사실 접수 날짜도 하루 지나고 넣잖아.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너무 가졌었나 보다. 왠지 바보가 된 기분에 일어날 기운을 회복하지 못하고 눈을 감았다. 눈을 뜨고 있으면 울어버릴 것 같았다. 그럼 여기 있는 직원들이 얼마나 볼썽사납게 생각할 것인가."진서희씨?"그녀는 힘들여 고개를 들었다. 거기에는 감히 쳐다보지도 못할 정도의 위압감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중년의 여인이 있었다. 날씬한 몸매에 쌍커풀이 없는 커다란 눈과 우아해 보이는 무테 안경. 그리고 완숙미가 넘치는 화장."늦어서 미안해요. 시간을 맞춘다고는 했는데. 날 따라와요."불안다.


거친



군중는 혼자 있어도 괜찮다고 말하려다가 유랑의 걱정스런 말투를 떠올렸다. 그래 그를 편하게 해주는 것도 사랑일거야. 그 때문에 내가 낯선 집에서 하룻밤 묵게 되더라도 말야."네""착한아이네"아이가 아니라고 하고 싶었지만 장 휘는 서희보다 십 오년 이상은 터울이 질 사람이다. 분명 이 냉철한 여인에게 그녀는 아이이리라.아이들은 보이지 않았다. 아직 집에 안 올 시간이어 없는 그런 것이 아니라 집에는 아이가 있다는 흔적 같은 것조차 없었다. 그녀의 그런 표정을눈치챘는지휘는 메마른 미소를 지었다."신은 공평하니까."무엇에 대해서요? 아기도 안 주실 만큼 죄 지은 게 큰 건가요?하지만 그녀는 금새 잊었다. 지난번 파티에서 보았던, 둘째 사위 흉내내길 좋아하던 '벨보이 일훈 아저씨'라고 크레이지슬롯 슬롯머신쿠폰 슬롯머신 다. 소하 문제로 한 판 붙자는 소년의 아버지가 실례한다며 그를 데리고 사라지자 정원 한구석에 오도마니 서 있을 수밖에 없었다."막내처남의 애인인가?"마흔 여섯? 그쯤 되었을까? 얼굴에 강인한 주름이 지고 편하게 자라지만은 않아 보이는 인상의 남자가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다. 소개는 받았는데 큰누나의 남편이었던가? 소랑씨 남편의여동생일테지."유랑이 누나 남편 되는 사람이지. 아주버님쯤 되지 않을까. 쯧쯧, 이 집은 너무 복잡해서 말이야.""유랑씨 누나요?"누이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소랑씨는 만났다. 하지만 누이가 둘 인 눈치는 없었는데. 그가 비밀을 말하듯 그녀에게 고개를 숙여 작게 말했다."당신 면접을 본 사람이 그묘령의 여인이지."여전히 어리둥절했다. 그럼 여기엔 소랑씨 시댁 사람들만 모인 게 아니었나보다. 아까 소개에서는 머릿속에
곤란한 핸드폰을 살 여유같은 건 전혀 없었다. 경태씨가 새로 핸드폰 장만했다면서 쓰던 것을 받아 새 번호를 받았다. 그런데 벨소리가 그대로 남아있었나보다....세일러문이라니."학원 아직도 안 끝났습니까?여기 어디어디 나이틉니다. 어딥니까? 마중 갈게요."술에 좀 취한 목소리. "아... 아니에요. 지금 배고파서 뭐 좀 먹고 있어요."그 때 유랑이 재채기를 다.


통행누구나 그렇지 않겠는가. 사랑은 의무가 아니다. 하지만 혈육의 사랑은 태어날때부터 의무지어져 있다.단지 당연히 사랑하기 때문에 의무란 것을 모를뿐. 한때는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 하던 언니를 미워했다. 하지만 그것도 사랑의 한 감정이란 것도 알았다. 차라리 미워하는 감정이 남았다는 것은 미련도 남은것. 언제든 사랑으로 돌아설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것이다. 아니 그녀의 남자는 자연스러운 이기심을가두면서까지 누이를 사랑하는 것을 택했다. 스스로 망가지면서도. 이 정도만으로도 그가 누이에게 진 빚은 다 갚았다고 해도 좋지 않을까.아니 소랑씨는 절대 빚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반대의 상황속이었다면? 소랑씨의 과정을 그가 겪었다면? 아마 소랑씨는 무너졌겠지. 그결 견딜만한 강한 사람은흔치 않다. 그녀는 고개를 가만히 흔들고 조다.


제일의 무슨 관심이 있겠는가."이미 그러고 오는길이에요."뒤에서 웃음소리가 났다. 맑은 방울 같은 웃음. 그녀는 백미러로 뒷자리의 여자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미술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서 얼굴을 붉혔다.한쪽은 정말 여성스럽고 한쪽은 남자답지만.... 둘의 기초 골격은 똑같았다. 여자쪽이 좀 더 크다는 것을 빼면 눈매도 같았고, 심지어는 그녀의 다.

우연한



한번치기 있겠다던 마유랑의 말이 가슴을 콕 찝고서 놓아주질 않았다. 결국 그녀는 핸드폰을 펼쳤다.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화장실로 새어나왔다. 그녀는명함을 꺼내며 그의 손이 닿던 곳의 전율을 떠올리고 말았다. 신호가 두 번 울리자 목 쉰 소리가 전화를 받았다."잘 놀고 있소?""집에 가세요.""몇 시지?"그녀는 손목에 찬 키티 전자시계를 바라보았다."어... 한시네요.""그곳 사람들은 얼마나 노는거요? 박 부장님은 마흔이 넘어서 정력도 좋지.대강 놀고 나와요. 피곤해 죽겠소.""그러니까 먼저 가세요.""내가다.


흥미하군. 그의 눈에 고객 발송용 샘플 크리스마스 카드가 들어왔다. 이런데서 그녀를 가질 수는 없다. 서랍에 콘돔에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언뜻 들었지만 그 서랍 다 뒤지다 성급함에 죽을지도 몰랐다.하지만.... 멋진 경험을 안겨주고 싶었다. 그렇게 생각은 하지만 이미그의 입술은 그녀의 가슴을 한껏 빨아들이고 있었다. 몸을 팽팽히 휘는 그녀 가슴이 당겨져 치켜 올라갔다. 갑자기 그의 다리를 물던 동물들이 생각나 그는 강아지마냥 그녀의 가슴을 핥았다. 아래쪽부터 유두를 지나 위쪽까지. 생각 같아선 온몸을 그러고 싶었지만 그 뇌쇄적인 생각을 몰아넣었다. 가슴까지다.


폭발시키다 정말 무서웠다."뭐지?"뒤에서 들려오는 차가운목소리. 그녀의 저항하던 몸이 굳었다. 그리고 유랑이 그녀의 왼쪽으로 와 그를 그녀에게서 떼어낸다음 자신의 등 뒤로 밀어냈다."이 사람한테 무슨 짓을 하는 겁니까?""아, 당신이 골키퍼군. 그렇지 않아도 막 그 얘기를 하고 있던 참입니다. 제가 골키퍼 있다고 공 못집어 넣겠냐고 물었지요.""말장난하지 맙시다. 이 새벽에 조그만 여자를 붙잡고 겁주는 게 잘한 짓입니까?"그의 목소리는 차디찼다. 그 날 아침 다리병신도 아닌데 자기 발로는 못가냐고 하던 그날 아침의 말투. "아직 당신여자도 아니잖소. 그랬다면 내가 말 걸때 딱부러지게 그렇다고 했을거요. 아침에 운동할때 마다 봤지만날 별로 거부하지 않길래 날 피하려고 애인 있다고 하는 줄만 알았는데 정말 있긴 했군." 그렇다고 포기할 내가 아니지만 이라는 말이 뒤에 따라오는 말투.유랑이 차갑게 그녀를 뒤돌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펼쳐져 있었고 컴퓨터의 모니터에서는 무언가 계속 동작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더더욱이 날을 샌 것 같은표정을 하고 있는 민경태의 얼굴을 보니 절대 놀고 먹는 사람은 아닌듯 싶었다."진서희예요. 스물 넷이구요.""다행이다. 어려보이는 차림새라 내가 어린아이에게 애교를 떠는 줄 알았지 뭡니까?""네?""경태야, 너 그거 5분 내로 끝내고 나 준다고 하지 않았어? 그러길래 3DMAX에서 동영상을 니고물딱지 컴퓨터로 해준다고 했을 때부터 포기했어야 하는건데."그녀가 학원에서 난생 처음 본 스캐너란 기계에 달라붙은 키작은 여자가 우렁차게 외쳤다."신과장님, 이틀 날샜다구요. 햇살을 만끽하게 해줘요."우렁찬 웃음소리."니 햇살은 나로 족해. 얼른 일이나 하란말야. 얼른 끝내야 오늘 회식하지.""옙!""진서희씨, 나 좀 볼까?"회의실에서 나온 김실장이란 사람이 그녀를 데리고 간이 휴게실로 갔
동맹하다손에 맡길 거라고 여긴다면 신경 끄는 게 좋아요. 그건 그렇고 막대사탕 있소?"그녀는 가방안의 사탕을 떠올렸다."예""그거나 뺏기지 말고 잘 갖고 있다 올 때 나 줘요. 입이 텁텁해서."부장님과 똑같은 말에그녀는 웃었다."담배 피세요?""편의점 김밥이 짰소.""그럼 물을 마셔요.""차에서 나가기가 귀찮소. 밖은 추우니까. 될 수 있는대로 빨리와요. 박부장님한테 은근슬쩍 부인은 어떠세요? 라고 한마디만 믈으면 될거요."그의 얼굴이 상상이 갔다. 아마 또 히죽 웃고 있겠지. 그녀는 화장실을 나왔다.자리에 돌아가니 빈 양주병이 세 개는 있는 것 같다.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얼굴

의학의